해운(CJ/대신/경동) / 가구설치배송 / 일반수출출고 차이

안녕하세요 YAHO C&K 입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 주시는 저희 배대지만의 특별한 배송 방식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 해운(CJ/대신/경동) : 일반 직구 방식입니다. 받으시는 화주분 (고객님) 의 통관부호와 성함으로 통관이 진행되며 각 고객님의 댁으로 바로 발송이 진행됩니다. 


- 가구설치배송 : 일반 직구 배송 혹은 일반 수출을 진행한 후에 추가비용을 지불하시고 저희 전문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조립 설치 해드립니다. 

   수출출고로 진행하시게 되면 직접 기사님께서 인천항에서 해당 상품만을 픽업하여 배송, 설치 진행 됩니다. 

   해당 건의 비용은 일반직구방식 비용 + 배송설치 비용 혹은 일반수출출고 비용 + 배송설치 비용 입니다.


- 일반수출출고 : 신청해주시는 대표님의 사업자로 통관을 진행하게 되며 관부가세와 서유비용을 납부하시고 빠른 통관과 파손이 적은 배송이 가능합니다. 

   서울.경기 지역의 경우 인천항으로 직접 상품을 픽업하여 직배송을 진행하게 되고 지방의 경우 통관 후에 택배 접수가 바로 진행됩니다.  

   빠른통관, 적은파손, 대기 없는 택배접수가 장점입니다. 

   해당 출고의 경우 미검수로 진행이 불가능하며 무조건 검수비용, 원산지표기비용, 재포장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사이트에서 결제해주신 금액은 중국 - 한국 해운비용 까지만으로 계산되며 한국 배송비용은 따로 발생하게 됩니다. 

   중국 선적비용 및 서류비용 35,000이 발생됩니다. 




각 내용의 자세한 사항은 비지니스 카톡 문의나 

010-4966-7678 최민경 과장에게 전화, 문자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