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하이센터 소식 알려드립니다.(봉쇄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낮에는 광저우센터인근지역 봉쇄가 해제될것같다는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방금들어온 소문으로는 내일부터 저희 광저우센터인근이 봉쇄가 해제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만, 아직 정확한 공지는 아닙니다.,


이번에는 웨이하이 소식입니다.


내일(22일)은 전원 핵산검사가 있습니다.(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번에는 봉쇄상태에서 진행하지않고요, 오전5시30분부터 오전9시30분까지 진행되며, 검사받고 출근 및 정상생활입니다.

정기검사라고 생각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핵산검사를 받는 이유는요.

최근 컨테이너 화물을 운송하는 여객선 및 화물선 직원이 COVID-19 확진되면서, 2척의 배가 당분간 휴항을 하게 되었습니다.

웨이하이시에서는 혹시 있을지모르는 확산에 대비하고자, 정기적으로 검사를 하는게 좋다고 생각한것같습니다.

어제부터 웨이하이가 다시 봉쇄될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났던것도 이때문입니다. 

해당 여객선,화물선은 하선인원없이 한국으로 되돌아갔으며,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당분간 운항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일부 배대지의 출항스케줄이 들쭉날쭉 할것 같습니다.

웨이하이가 봉쇄될수도있다는 소문은 전혀 근거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랫글은 광고입니다.


저희 야호배대지는 인천항에 3개업체, 평택항의 1개업체를 통하여 통관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하루 3회~4회 발송작업을 하고있습니다.

특정지역의 통관이 늦어진다거나, 특정업체에 문제가 생겼을때, 그리고 지금과같이 특정 노선의 운항이 중지되었을때...

능동적인 대처가 가능합니다..

(출고당일 송장번호가 바뀌는경우를 보셨다면, 위에 해당하는경우입니다,)

덧붙여, 중량화물 또는 부피화물의경우 한국에서 통관이 완료된후에 경동택배로 이관이되면서 송장번호가 바뀌며, 

운송방식 C.해운으로 선택하시면, 저희 자체 화물택배사인 바바바익스프레스가 인천항 통관장에서부터 고객님의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고

통관조회 및 배송조회 모두 같은송장번호로 조회가능합니다.

xx택배에서 받아주지않는 길이 2미터 이상의상품 또는 1톤이상의 대형상품도 배송해드립니다.

원하시면 박스,나무포장 해체부터 설치까지 해드립니다.-사전협의 필요합니다)


저희 야호배대지는 중량,부피가 큰 화물에 대해서 최종배송지까지의 모든 비용을 책정하여 청구를 하고있습니다.

경동택배일경우 경동택배 발송대리점의 가격정책에 따라서 자동으로 가격이 책정되며,

경동택배 홈페이지의 가격은 부가세별도이고, 품목에따라서 20%~50%의 할증요금및 2인이상이 옮겨야하는경우 추가할증 등등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만약, 화물택배(경동택배)착불을 원하시면, 주문서 작성시 부가서비스항목의 '경동택배 착불(미선택시 선불)'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야호배대지 광저우센터의 배송비용이 웨이하이보다 비싸다는 고객님들의 말씀이 있으셨습니다.

중국 산동성 웨이하이는 지리적으로 인천과 불과 400km 밖에 떨어지지 않은곳입니다.

중국 광저우에서 해운발송을 하게될경우 웨이하이까지 육로로 이동을하고, 배를 타게 되는데요,

육로이동거리가 2,000km가 조금 넘습니다. 그때문에 광저우센터의 해운비용은 웨이하이보다 1kg당 300원정도 높게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부탁의 말씀이 있습니다.

지난 웨이하이봉쇄때 광저우센터에 가구,대형가구가 많이 입고되었습니다.

광저우센터에서 웨이하이까지 육로로 이동할때, 저희 전용박스에 상품을 담아서 발송하는데요, 

가구의경우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이중포장을 할수없기에 상품을 안전하게 웨이하이까지 보내는게 어렵습니다.

광저우센터는 중량,부피화물의 해운발송이 어렵다는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웨이하이센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일이면 광저우센터인근의 봉쇄가 풀릴것을 기대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