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 신청] 자주 묻는 부가서비스 질문
예치금 자동결제 : 상품이
검수 및 배송비용 측정 후 결제대기로 넘어가면 자동으로 결제
자동결제 : 상품이
검수 및 배송비용 측정 후 결제대기로 넘어가면 자동으로 결제
수동결제 : 고객님이
배송비를 확인 후 예치금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 직접 결제
미검수 : 중국센터에
배송된 상태 그대로 한국으로 배송
기본검수 : 가구를
제외한 상품. 주문서에 신청된 상품과 배송된 상품이 맞는지 확인, 색상
확인, 개수 확인 (무게 또는 부피가 많이 나갈 경우, 박스에서 꺼내지 않습니다)
일반 정밀검수 : 가구를
제외한 상품. 주문서의 상품과 맞는지 확인, 색상, 개수, 스크래치, 오염, 훼손 및 구성품 확인 (구성품이 많을 경우 미리 확인해야할 구성품을
말해주세요)
가구 검수 : 주문서의
상품과 맞는지 확인, 색상, 개수 확인, 큰 파손 확인 (무게 또는 부피가 많이 나가 추가 검수인원이 필요한 경우 추가금이 붙을 수 있습니다)
- 구성품이 많을 경우 미리 확인해야할 구성품을 말해주세요
- 가구는 비교적 무게와 부피가 많이 나가고, 파손의 위험이 있어 가구는 무조건 가구기본검수/가구정밀검수를 선택해주세요. (가구는 파손면책 상품입니다)
사진 추가촬영 : 5~7장 추가 촬영
관/부가세 대납 : 배송 신청하신 고객님에게 관세통보, 고객님이 수취인의 관세를 대납합니다
관/부가세 미대납 : 수취인에게 관세통보가 가며, 수취인이 관세를 납부합니다.
식검비 : 식약처 검사. 입에 닿는 물품 (수저, 컵 등등), 화장품 등
※한 트래킹으로 여러 주문서의 상품이 배송되어 올 경우, 분류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검수 불가 사항
- 씰로 고정된 개봉 금지상품
- 구매자만 알 수 있는 부속품 및 구성품
- 새재품 및 중고품, 이미테이션 판별
- 시리얼 넘버 확인
- 물건의 작동여부
- 유리의 작은 기포, 주얼리, 전등 처럼 오염 및 스크래치를 쉽게 확인할 수 없는 것
- 의류의 재봉 불량 / 의류 제품 구성품 누락(허리끈, 후드 브로치 등)
- 식품의 유통기한 확인
* 물건의 작동여부와
유리의 작은 기포, 자켓, 주얼리, 전등처럼 오염이나 스크래치를 쉽게 확인할 수 없는 것은 검수대상에 미포함.
상품 분류
* 일반 : 가구를 제외한 상품
* 소형 가구 : 1인용 의자 및 스툴 작은 사이즈의 소파 / 조립식 1인 책상 등 (박스의 면이 대락 60cm 이하)
* 중형가구 : 1인~2인 소파, 의자, 스툴 / 화장대 / 2인
식탁, 책상 등 (박스의 면이 대략 120cm이하)
* 대형가구의 예
: 3인 이상 소파, 식탁,
옷장, 침대, 카약 등
상품의 부피, 무게 또는 포장 상태에 따라 분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구를 일반상품으로 선택 또는 대형가구를 소형가구 옵션으로 선택 등 맞지않는 부가서비스를 선택하였거나, 일반 검수 선택하였지만 정밀 수준의 검수를 요구 하실 때는 중국센터 측에서 임의로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내부 보완 포장 : 박스 안의 상품을 에어캡으로 포장합니다. (만약 박스 안의 공간이 충분하지 않는다면 내부 보완 포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외부 보완 포장 : 박스 외부를 에어셀로 감싸서 포장합니다. (무게가 많이 나가서 에어셀이 터질 수 있는 제품은 에어캡으로 포장합니다)
* 무게 안내
- 한 사람이 들 수 없는 물건은 지게차 또는 헬퍼 추가 비용이 들어갑니다.
* 사이즈 안내
- 한 면이 220cm가 넘는 물건은 엘리베이터에 실을 수 없으며 사다리차도 불가능 합니다.
- 단, 화물 엘리베이터가 있거나 1층인 경우 (계단으로 4층까지도 가능하나 층마다 15000원 추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