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검수 안내


<검수 안내>
검수 종류

검수 범위

검수 불가

미검수

-박스 사진 촬영

- 디자인 확인

- 파손 확인

- 박스 오픈

일반검수

- 주문서에 등록된 상품과 일치하는지 확인

- 색상, 디자인별 제품 수량

- 육안으로 식별 가능한 파손, 오염, 스크래치

- 제품 사이즈 측정

- 부품, 나사 또는 볼트 개수

- 재질

정밀검수

-주문서에 등록된 상품과 일치하는지 확인

- 색상, 디자인별 제품 수량, 구성품 수량 확인

- 파손, 오염, 스크래치

- 요청시 가능한 검수 : 사이즈 측정, 부품 개수 (구성품 확인이 필요하다면 정확한 모양과 수량을 문의란에 적어주세요)

- 신청서 상 옵션 설명 및 제품 이미지가 없거나 상이할 경우

-세트 구성품 확인 및 전자 제품 작동 여부 

- Seal 개봉 금지로 신청한 제품

-구매자만 알 수 있는 부속품 및 구성품

 -신품, 중고품 판별

- 작동여부 (전자제품 등..)

중대형정밀검수

- 가구나 전자제품 같은 대형 물품을 위한 정밀검수.

- 한 면의 길이가 60cm이상의 상품

-주문서에 등록된 상품과 일치하는지 확인

- 색상, 디자인별 제품 수량, 구성품, 모델확인 - 파손, 오염, 스크래치

- 요청시 가능한 검수 : 사이즈 측정, 부품 갯수

-  수리

- 조립

- 신품, 중고품 판별

주의사항

- 저희 배대지에서는 상품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수리를 원하실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수리기사를 불러주세요)

- 중국 현지 배송시 상품의 박스가 훼손되어 내품에 파손이 있을 경우 수취거부를 합니다.

- 색상의 경우 보는 사람에 따라 판단 기준이 다르므로 실사 확인 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손면책

가구 및 유리, 도자기, 대리석

전자제품 작동여부



<품목별 검수 안내>

품목

검수 가능

검수 불가

의류

-주문서에 등록된 상품과 일치하는지 여부

- 색상, tag 또는 박스에 적힌 사이즈, 실밥, 디자인 확인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훼손

- 원단의 재질

- 신청서 상 이미지 정보가 없는 경우

- 의류 제품의 구성품 누락 (허리끈, 브로치, 단추 등)

-봉제확인

- 폴리 백이나 포장재를 훼손하지 않고 확인할 수 없는 세부 디자인 차이는 불가

-착용감

- 신품, 중고품 판별

신발 및 잡화

- 주문서에 등록된 상품과 일치하는지 여부

- 색상, tag 또는 박스에 적힌 사이즈, 실밥, 디자인 확인

-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훼손

- 신품, 중고품 판별

- 지퍼 큐빅, 끈 등 장식 불량 

- 착용감

- 미세한 스크래치, 틀어짐,박음질 

- 재질

-구성품

- 모조품, 정품 여부

유리, 도자기, 대리석

-주문서에 등록된 상품과 일치하는지 여부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파손, 균열


-자잘한 파손, 스크래치


- 광택

- 재질

전자제품

-주문서에 등록된 상품과 일치하는지 여부

-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훼손

- 박스에 기재된 모델명, 사이즈

 -색상

- 신품, 중고품 판별

 -시리얼 넘버

- 전파인증 대상 여부

- 신품, 중고품 확인 여부

- 작동 여부

- 구성품

- 모조품, 정품 여부

장난감, 피규어

- 박스에 기재된 모델명, 색상, 디자인 확인

-박스 훼손 여부

- 신품, 중고품 판별

- 모조품, 정품 여부 

- 부품 누락

가구

-주문서에 등록된 상품과 일치하는지 여부

-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훼손

- 신품, 중고품 확인 여부 

- 조립

- 재질



<주의사항>

- 미검수로 신청한 상품에 대한 파손 및 상품오류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저희 배대지에서는 상품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수리를 원하실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수리기사를 불러주세요)

- 중국 현지 배송시 상품의 박스가 훼손되어 내품에 파손이 있을 경우 수취거부를 합니다.

- 색상의 경우 보는 사람에 따라 판단 기준이 다르므로 실사 확인 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패브릭 제품의 재질 판단은 불가능합니다.

- 가구, 유리, 도자기, 대리석은 배상면책 상품입니다.

- 내부 보완포장이 부실한 경우 파손상품에 대해 택배사에서 보상처리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부 보완이 부실한 상품은 보완포장을 신청해 주세요.)

- 배송 중 파손된 건은 택배사에 배상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택배사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 Seal 개봉 금지 상품은 검수가 불가능합니다.

- 배송 완료 후 반품 회수를 원하실 경우 꼭 박스로 재포장 해주셔야합니다.

- 검수 비용은 박스당이 아닌 상품 개당 측정됩니다. 

- 검수 신청하신 상품의 부품 수, 무게, 부피에 따라 검수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