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품 신청] 오류 입고 - 반품 신청 / 오류 무시하기
YAHO_한국센터2
2022-03-03 17:42
<오류입고>
입고된 제품에 파손 또는 오염 등 문제가 있을 경우 오류입고로 주문서가 넘어갑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신청현황 - 메뉴 : 오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신청>
1. 주문정보 페이지로 들어가기
2. 오류입고된 상품 체크, 반품지 정보 입력
3. 반품신청 클릭
※반품 신청이 완료되면 주문서가 반품 관리:반품 신청으로 넘어간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중국센터에서 반품비용 입력
※반품비용이 입력되면 주문서가 반품관리:결제대기로 넘어간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반품비용 결제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에 들어가시면 결제 가능한 반품주문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류무시>
만약 상품을 그대로 출고하시길 원하신다면 상품 선택 후 오류무시를 클릭해 주세요.
주문서가 입고완료로 넘어가고 중국 센터에서 정상 출고 진행이 됩니다.